확실한 배송! 신속 정확한 배송!
24년 쌓아온 신뢰의 특수배송 서비스
 
연혁 HOME > 신일배송 소개 > 연혁
“특송업체의 한계를 넘어서다.“
"서비스경쟁" 이라는 말이 이제는 듣기 익숙하다 싶을 정도로 사회가 발전하고,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배송이라는 것은 믿음과 신의가 기반이 되어야 하는 분야인 만큼, 그 선택에 갈림길에서 많이들 고민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1970년대 Pouch(=상법서류송배달)를 그 시작으로 1980년대 120 여개의 여러 중소 특송업체가 생겨났고, 90년대 일명 Door To Door 서비스, 2000년대에 들어서는 2,000여개의 온라인 쇼핑몰들이 생겨나면서 배송(택배)시장은 그 크기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2013년 현재에 이르러서는 온/오프라인 쇼핑몰들이 하루에도 수 백 업체가 개업과 폐업을 반복하고 있지만, 온라인 쇼핑 거래대금이 약 9조 6,000억원에 이르며, 오프라인까지 합친다면 수십 조원에 이를 정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폐사에서는 과당경쟁으로 심화된 배송업계에서 보다 특화화를 통한 사업으로써 그 경쟁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개인택배와 기업택배를 과감히 배제하다”
저희 신일배송의 핵심사업은 검체, 혈액, 검사샘플, 임상센타운송과 동위원소(방사선)시약의 배송을 그 핵심사업으로 하며, 그 외 의료기기 및 기업간의 POUCH및 화물, 기업 본사와 지사와의 POUCH및 화물 등을 배송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야간은 물론 긴급배송까지.. 불가능을 가능케 하다.”
특화화된 핵심사업으로 검체운송엔 냉장탑차를 운영하며, 원활한 배송을 위해 주간팀과 야간팀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나 고속버스터미널(서울)에 상주직원의 배치는 긴급 수송마저 가능케 하였습니다.
“항상 준비되어있는 기업 신일배송 입니다.”
저희 신일배송의 또 다른 특장점은 관리 관계기관에서 새로운 지침 하달 시 그에 준하는 모든 시스템을 정비해 검체 운송에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보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외 동위원소 배송에 필요한 필름뱃지, 경광등 표시, SURVEY METER 측정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특송업체들의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는 방안을 모색하고, 믿음과 신의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저를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최인기
회사연혁
1987 02. 회사 설립
1988 10. 임상센타 야간운송 실시
1992
08. 국내긴급 상업서류 송달업무 취급인가 체신청 제 27호
11. 소화물 택배업 시작 교통부 허가 / 제 5호 합동운수 영업소 시작
1994 01. 운수관련 서비스업, 화물운송 대행업시작(서대문세무서)
1997 04. ㈜신일배송으로 상호변경 및 법인 설립
1998 01. 필름 뺏지 부착, SURVEY MATER(오염측정기) 시작